아웃룩에서 오류날때 간단히 확인해 볼수 있는 방법
아웃룩 오류 번호: 0x800ccc0d, 0x800ccc0f 으로 에러가 납니다.
 
 
 서버를 찾을 수 없습니다. 계정: 'm1.dothost.co.kr', 서버: 'm1.dothost.co.kr', 프로토콜: POP3, 포트: 110, 보안(SSL): 아니오, 서버 오류: 0x800ccc0d, 오류 번호: 0x800ccc0d 으로 에러가 문구가 나타난 경우입니다.
1. 전자 메일 서버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호스팅에서 제공되는 메일 서버는 m1.dothost.co.kr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전자 메일을 주고 받을 때 오류 0x800ccc0d 또는 0x800ccc0f 오류 안내 에서 참고하실 수 있겠습니다.


아웃룩 오류 번호: 0x8004210a 으로 에러가 납니다. 

 
  0x8004210a 에러는 보내는 메일 서버로부터 응답시간이 초과된 경우이므로, 인터넷 회선에 문제가 있거나 메일서버에서 응답이 지연된 경우입니다.
'SMTP 서버 이름 - 보내기 및 받기' 작업에서 다음 오류(0x8004210A)가 발생했습니다:
'받는 메일 서버(POP3)로부터 응답을 기다리는 동안 제한 시간을 초과했습니다. 이 메시지가 계속 표시되면 서버 관리자나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ISP)에게 문의하십시오.'
'SMTP 서버 이름 - 보내기 및 받기' 작업에서 다음 오류(0x8004210A)가 발생했습니다:
'보내는 메일 서버(SMTP)로부터 응답을 기다리는 동안 제한 시간을 초과했습니다. 이 메시지가 계속 표시되면 서버 관리자나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ISP)에게 문의하십시오.' 으로 에러가 문구가 나타납니다.
해결 방법은 먼저 인터넷 회선에 통신 상태가 조금 느리다거나 끊김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요.
회선에 문제가 없다면, 몇분의 시간 간격을 두고 메일 배달을 눌러서 메일 보내기가 잘 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요.
 
 
 아웃룩 오류 번호: 0x8004210b 으로 에러가 납니다. 

 0x8004210b 에러는 보내는 메일 서버(SMTP)로부터 응답시간이 초과된 경우이므로, 인터넷 회선에 문제가 있거나 메일서버에서 응답이 지연된 경우입니다.
'보내기' 작업에서 다음 오류(0x8004210b)가 발생했습니다: 보내는 메일 서버(SMTP)로부터 응답을 기다리는 동안 제한 시간을 초과했습니다. 이 메시지가 계속 표시되면 서버 관리자나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ISP)에게 문의하십시오.
으로 에러가 문구가 나타납니다.
해결 방법은 먼저 인터넷 회선에 통신 상태가 조금 느리다거나 끊김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요.
회선에 문제가 없다면, 몇분의 시간 간격을 두고 메일 배달을 눌러서 메일 보내기가 잘 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요. 


 아웃룩 pop3 메일에서 오류 번호: 0x800ccc0e, 0x800ccc91으로 에러가 납니다.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계정: 'm1.dothost.co.kr', 서버: '127.0.0.1', 프로토콜: POP3, 포트: 1110, 보안(SSL): 아니오, 소켓 오류: 10061, 오류 번호: 0x800ccc0e] 0x800ccc91으로 에러가 문구가 나타난 경우입니다.
서버가 127.0.0.1 로 나오는 것은 V3 백신 프로그램의 에러로 인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아래 순서를 따라서 재설정을 해야 됩니다.
1. V3 의 실시간 감시에서 POP3 감시, Outlook 감시를 Off 시킵니다.
2. V3 와 Outlook Express를 모두 종료합니다.
3. Outlook Express를 실행하여 [도구]->[계정]->[메일]에서 POP3 감시를 설정한 계정을 선택합니다.
[등록정보]->[고급]에서 서버 포트 설정을 받는 메일을 110으로 바꾸어 줍니다.
4. V3 에서 POP3 감시와 Outlook 감시를 다시 On으로 설정을 변경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송수신이 됩니다.
위의 에러는 [pop3 실시간 감시]를 하는 경우 자주 발생되므로, 확인부탁드립니다. 



 아웃룩 pop3 메일에서 오류 번호: 0x800ccc92 으로 에러가 납니다. 
 
 메일 서버에 로그온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지정한 암호가 거부되었습니다.
계정: 'm1.dothost.co.rk', 서버: 'm1.dothost.co.kr', 프로토콜: POP3, 포트: 110, 보안(SSL): 아니오, 서버 오류: 0x800ccc90, 오류 번호: 0x800ccc92 으로 에러가 문구가 나타난 경우입니다.
pop3 설정에서 가장 많이 실수하시는 부분입니다. 받는 메일의 아이디 부분 설정에서
id@mydomain.com 으로 설정해 주셔야 합니다. id 만 설정해 주셨기 때문에
아웃룩에서 메일 받기를 하실 때에 에러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아웃룩 오류 번호: 0x800ccc19 으로 에러가 납니다. 
 
 0x800ccc19 에러는 두가지로 나누어서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보내는 메일(SMTP)과 받는 메일(POP3)입니다.
먼저 pop3 에러입니다.
서버와 통신하는 중 연결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계정: 'm1.dothost.co.kr, 서버: 'm1.dothost.co.kr', 프로토콜: POP3, 포트: 110, 보안(SSL): 아니오, 서버 오류: 0x800ccc19, 오류 번호: 0x800ccc19 으로 에러가 문구가 나타난 경우입니다.
먼저 바이러스 백신으로 POP3 감시를 하고 있다면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받는 메일 0x800CCC19 오류 안내 에서 참고하실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보내는 메일(SMTP)에서는 서버와 통신 중 연결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계정: 'xxxxxxxxxx', 프로토콜: SMTP, 포트: 25, 보안(SSL): 아니오, 서버 오류: 0x800ccc19, 오류 번호: 0x800ccc19 으로 에러가 문구가 나타난 경우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보내는 메일 0x800CCC19 오류 안내에서 참고하실 수 있겠습니다.
by 하나두리 | 2009/02/12 18:33 | Windows | 트랙백 | 덧글(1)
트랙백 주소 : http://hanaduri.egloos.com/tb/227134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봉순이 at 2009/12/17 09:34
덕분에 회사 멜 못받다가...
고쳤어요.. 캄사~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